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 BNI KOREA로부터 '선한 기업' 1호 선정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 BNI KOREA로부터 '선한 기업' 1호 선정
  • 신영규 기자
  • 승인 2023.09.0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성과 사회적 가치로 빛나는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
임주리 대표, 다양한 심리검사 도구와 전문 자격증으로 고객 맞춤형 상담
기버스게인(Givers Gain)정신을 실천하는 선한기업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
BNi 코리아로부터 선한기업 1호로 선정된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
왼쪽부터 임주리 상담사 BNi Korea 존윤 대표

[잡포스트] 신영규 기자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대표 임주리)는 BNI KOREA로 부터 '선한 기업' 1호로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BNI KOREA의 '선한 기업' 선정은 BNI의 기버스게인(Givers Gain) 정신을 확산하고,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고객에게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에 부여되는 명예로 알려져 있다.

이번 선정은 관계의 정원을 가꾸는 마음 정원사로 불리우는 임주리 대표가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심리상담 및 코칭 서비스의 효과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강의중인 임주리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 대표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는 개인의 자존감 회복부터 부모-자녀, 부부, 그리고 조직 내의 관계관리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상담과 코칭을 제공한다. 특히 멘탈관리를 위한 마음 근육 훈련과 성(性)에 대한 심리상담, CEO를 위한 근원 코칭, 내면 아이 치유 등 특수한 상황에 맞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MMPI-2, TCI, 에니어그램, MBTI, Ego-OKgram, DISC 등과 같은 다양한 심리검사 도구를 활용해, 개인 또는 집단의 심리적 성향과 문제점을 체계적으로 분석한다. 이를 통해 맞춤형 상담과 코칭이 가능하다고 평가받고 있다.

마인드가드너 임주리 대표는 국제코치연맹 인증코치 PCC, 국제공인이마고부부치료전문가(CIT), 국제공인 PREPARE/ENRICI-CV상담사 등 다양한 국내외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 심리 상담 및 코칭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신뢰성이 높다고 평가받고 있다.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 대표 임주리 심리상담사 

선한기업으로 선정된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 임주리 대표는 “부부관계, 가족관계에서 행복을 원한다면 나의 마음을 가꾸어야 한다”며, “꽃밭을 가꾸려면 꽃을 심어야 하는 것처럼 감사를 실천하면 행복은 저절로 찾아오며, 나 자신을 사랑할 때 타인을 사랑하는 마음이 생긴다. 몸에도 근육이 필요한 것처럼 마음에도 근육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가 이번에 '선한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기버스게인의 정신을 실천하고, 전문성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으며, 이러한 기업이 더욱 성장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

한편 마인드가드너 심리코칭센터는 개인과 집단이 가진 다양한 심리적 문제나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심리상담 및 코칭 전문 기업이다. BNI KOREA의 '선한 기업' 선정을 통해 그 뛰어난 서비스와 사회적 가치가 다시 한번 확인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