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X 어도비, ‘어도비 캠퍼스’ 2학기 클래스 오픈
클래스101 X 어도비, ‘어도비 캠퍼스’ 2학기 클래스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9.0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대표이사 공대선)이 소프트웨어 업체 어도비(Adobe)와 협업해 ‘어도비 캠퍼스’ 2학기 클래스를 오픈했다. 

클래스101과 어도비가 함께 선보인 ‘어도비 캠퍼스’는 어도비의 다양한 앱 이용법을 쉽고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클래스 시리즈다. 최신 디자인•사진•영상 편집 등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하고자 각 업계별 인지도 있는 크리에이터들를 섭외해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새 학기 시즌에 맞춰 2학기 클래스를 오픈했으며, 2학기 클래스로는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해 나만의 개성을 살린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블루밍테일의 포트폴리오 만들기>와 프리미어 프로와 애프터 이펙트를 이용해 최근 인기인 숏츠 영상을 감각적이고 트렌디하게 제작해 볼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티키틱 김은택의 숏츠 영상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새 학기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수강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까지 새롭게 공개된 어도비 캠퍼스 클래스를 수강 후 댓글로 후기를 남겨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SE(2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어도비 캠퍼스’ 시리즈는 현재까지 1학기 <두이의 디자인 & 사진 보정 기초>, <존코바의 영상 편집 기초>와 여름방학 특강 <사진 보정, 디자인과 굿즈 제작까지>가 공개됐으며, 다가오는 내년 1월에는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특별 강의를 준비 중에 있다.

클래스101 김혜령 컨텐츠 매니저(Content Manager)는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과 글로벌 디자인 소프트웨어 업체 어도비가 함께 협업을 통해 ‘어도비 캠퍼스’ 시리즈 클래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그간 이용자들이 궁금해했을 어도비 앱 활용법부터 포트폴리오, 공모전 등 스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스킬, 크리에이터만의 감각적인 편집 작업 노하우까지 배울 수 있도록 클래스를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