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벳인터내셔날 여성구두 브랜드 '엘리자벳' 자사몰리뉴얼 및 이벤트 실시
㈜엘리자벳인터내셔날 여성구두 브랜드 '엘리자벳' 자사몰리뉴얼 및 이벤트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9.0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여성구두 전문브랜드 '엘리자벳'의 온라인 자사몰이 리뉴얼 오픈과 함께 이를 기념한 고객 특별 웰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엘리자벳’은 여성 수제화 업계에서 4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엘리자벳인터내셔날의 브랜드로, 30년 경력이 넘는 장인들과 테크니션들의 조합으로 특별한 기술로 제작된 중창과 깔창을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그간 쌓은 인지도와 충성고객이 높은 상태다.

특히 수십 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개발 된 인체공학적 중창으로 더욱 편하고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착화감이 뛰어나 저품질 합성피혁 여성구두와는 차별화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엘리자벳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 '엘리자벳’ 자사몰 리뉴얼을 최근 리뉴얼 오픈하게 됐고, 이달부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면서도 고객감사 차원의 특별 웰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의 주요 내용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및 고급 덧신, 롯데상품권 증정, 자사몰 적립금 지급, SNS소문내기 이벤트 등이 대표적이며 이 외에도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상시 할인도 적용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금번 자사몰 리뉴얼로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움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는 여성구두 전문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하며 꾸준히 최상급 품질의 구두를 생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