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대학교 대안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10월 개강반 신·편입생 모집
사이버대학교 대안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10월 개강반 신·편입생 모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 취득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희망 성인들 지원
온라인으로 100% 학습 가능
(사진제공/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사진제공/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과 같은 온라인 원격교육기관은 100% 온라인수업만으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해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학교 측이 7일 밝혔다.

10월 개강하는 과정은 경영학, 심리학, 교양과목 등이며, 경영학사와 심리학사를 취득할 수 있으며 학사학위 취득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의 학습설계 지원과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경영학은 많은 학문 중에서도 기업이나 조직에서 필요한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등 분야를 아우르는 학문으로 개인의 업무 역량 강화, 효과적인 팀워크를 만들어 나가는데 필요한 학문이다. 심리학사 과정에서는 심리학 필수과목인 발달심리, 사회심리학, 상담심리학, 성격심리학, 인지심리학 과목을 운영한다. 

학교 관계자는 “온라인수업을 진행하고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 받을 수 있다”며 “수도권, 지방에 거주하는 직장인, 주부들이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100% 학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이버대학교 신편입 대안으로 학사편입이나 대학원 진학을 하고 싶은 성인들이 대학부설 원격미래교육원에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입학생들은 재학 중 중앙대학교 학교 도서관, 교내 편의 시설 이용이 가능하고, 중앙대 부설 병원도 할인 혜택을 받으며 이용할 수 있으며 2024년부터 학점은행제 학자금대출 진행이 가능하다.

2023년 10월 개강반 신입생 모집에 대한 안내는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신입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