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574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성료
이랜드 뉴발란스, '574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성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8 10:2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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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지난 3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 ‘574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574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어떤 상황에도, 어떤 착장에도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는 574 스니커즈의 의미를 담아냈다. 뉴발란스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인기를 끌었던 574 라인 레거시·헤리티지를 비롯한 기존의 클래식 모델까지 아우르는 콘텐츠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였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선발매됐던 574 레거시 앙고라 블랙, 버건디, 네이비 3가지 컬러는 조기 품절되는 등 팝업 및 온라인 포함 목표 매출 170% 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2008년 574 발렌타인 모델 출시 당시, 이슈가 되었던 ‘하트 슈레이스’부터 최신 발레코어 트렌드를 적용한 새틴 및 쉬폰 소재의 슈레이스까지 다양한 슈레이스와 어우러진 574를 공개하며 스니커즈 문화 선도하는 뉴발란스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574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함께 574의 역사를 함께 추억하고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뉴발란스의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제품과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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