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프리미엄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디바쎄, 예비 입주자들을 위한 10월 온라인 행사소식 전해
친환경 프리미엄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디바쎄, 예비 입주자들을 위한 10월 온라인 행사소식 전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디바쎄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김해가구단지 인근 친환경 및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디바쎄가 가을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민들을 위해 인기 상품 기능성 패브릭소파 리암, 데이지를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10/18까지 타임 세일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이 외의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는 온라인 구매 시 10% 할인가가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친환경 프리미엄소파를 찾던 부산광안자이, 대신2차푸르지오 등 예비 입주자들이 디바쎄 양산 직영점으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디바쎄는 리빙 문화에 맞는 트렌드를 다양한 패브릭을 통해 자체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기능성 아쿠아클린소파를 선보이면서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색상부터 다채로운 패브릭 컬러로 각기 다른 매력의 소파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어 거실 문화의 인테리어쇼파, 디자인가구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개인 취향에 따라 사하라소파, 양산쇼파, 부산쇼파 등을 선택하여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소비자의 취향을 잘 반영한 소파브랜드로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이미지 = 디바쎄 제공

이 브랜드의 신소재 패브릭은 해외 직수입으로 들어온 바쎄 임팔라, 노딕으로 더블 플로킹이라는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원단이다. 이는 세계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은 소재로 다른 기능성 패브릭과 비교해봐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강력한 이지클린과 발수기능까지 갖췄다. 첨단 소재로 제작된 디바쎄 패브릭은 나노 코팅 보호막이 있어 음식물, 펜자국 등의 이물질을 물만으로 간단하게 제거 가능하다. 프리미엄급 외장재와 함께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등으로 제작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소파다.

친환경 소파브랜드 디바쎄는 김해가구거리 양산 직영점 외에도 구미, 용인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