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강서점, 추석 맞이 프리미엄 보청기 특별 할인 프로모션
웨이브히어링 강서점, 추석 맞이 프리미엄 보청기 특별 할인 프로모션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9.0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각,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강서점은 추석 맞이 프리미엄 보청기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8일 밝혔다.

웨이브히어링은 강서점 문정훈 원장은 “지난 4월에 오픈하여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고객에게 전하고 있다.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기존에 진행했던 보청기 할인에 프리미엄 보청기 특별할인을 더하고 배터리 1박스 무료증정 혜택까지 증정한다”며 “추석은 가족끼리 한자리에 모이는 대잔치인만큼 난청 고객들에게 좋은 서비스로 적합한 보청기를 착용해드려 가족끼리 원활한 대화 속에서 행복한 추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이번 프로모션의 좋은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이번에 진행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는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포낙, 벨톤, 스타키 등) 모두 진행되며, 그 중에서도 상반기에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구성되었는데, 와이덱스보청기의 [모멘트쉬어(MomentSheer)]와 벨톤보청기의 [어치브(Achieve)]가 고객들이 센터에 방문하여 청음 하였을 때, 말소리 분별력이나 휴대폰 연결성, 바람소리 제어 등 다양한 부분에서 만족감이 가장 높았다”고 전했다.

더불어, “오티콘보청기의 리얼(Real)시리즈, 포낙보청기의 루미티(Lumity)시리즈, 스타키보청기의 이볼브(Evolv)시리즈, 시그니아보청기의 AX시리즈 등 다른 브랜드도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착용했던 보청기 브랜드나, 새로 구매하는 고객들 모두 만족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보청기 구매시 전자습기제거기와 고급세안제가 무료로 증정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은 대표 송 욱(브라이언송, 청각학 박사)은 “올해 상반기에 은평점, 강서점을 오픈으로 8월에는 사당점을, 이번 9월에는 부산 서면역 부근에 부산2호점 오픈이 예정되어 있어, 전국 어디에서나 가깝게 보청기, 청각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