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코펫, ‘한국 고양이 날’ 기념 이벤트 진행
솔코펫, ‘한국 고양이 날’ 기념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9.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9월 9일 오늘은 ‘한국 고양이의 날’이다. 고양이 전문작가로 활동해 온 고경원 작가님이 만든 날로 고양이 목숨은 9개라는 속담에서 착안해 모든 고양이가 오래오래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아홉 구(九), 오랠 구(久)의 의미를 담아 정해졌다.

솔코펫에서는 한국 고양이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전품목 30%부터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특별히 이번 이벤트는 테페 컴팩트 터프트 칫솔 구매 시 솔코펫 덴탈 케어링 투스페이스트 치약을 최대 40% 할인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자는 “테페 컴팩트 터프트 칫솔은 반려동물도 쓸 수 있는 제품으로 ‘ㄱ’형의 단단하고 짧고 부드러운 미세모가 잇몸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어금니 사이사이부터 송곳니 깊숙한 곳까지 양치질이 가능하다.”고 전했다.그러면서 “ 솔코펫 덴탈 케어링 투스페이스트 치약은 아이들이 직접 섭취하여 문제가 될 수 있는 솔비톨, 잔탄검, 향료 없이 천연 성분으로 제조하여 안전하며, 무향 무취 제품이다. 

반려동물 양치 시 구강 내 쳥결유지 및 구취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이어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솔코펫 공식몰,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이 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