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SK주차장’ 프리미엄 스팀세차 이벤트
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SK주차장’ 프리미엄 스팀세차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K주차장
사진제공= SK주차장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노약자나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이나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 등은 대중교통(택시, 버스)을 이용하기가 어려워 자가용으로 공항을 찾기 때문에 김포공항 주차비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다.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내기 위해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을 이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피해사례도 함께 증가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지금까지 알려진 사례만 해도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 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하는 행위 등 다양한 사례들이 발생하고 있다.

또, 실내주차장이라고 홍보하는 업체는 김포공항과 멀리 떨어진 마곡지구(김포공항에서 왕복 15km)위치해 있는 업체가 많으며, 주차대행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지도 않은 경우도 많아 직접 방문 주차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해본 후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주차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차요금은 평일 8,000원, 주말 13,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틀 이상 주차 시, 무료 주차대행(발렛)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48시간 이상 주차 서비스 이용객에게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운영하며, 모든 주차대행 서비스 담당 기사들은 현대해상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업무상 부득이한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전액 보상 지급이 가능하다고 알렸다.

아울러, 주차장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를 운영하여 여행자들의 복귀 날짜에 맞춰 40% 할인된 가격으로 스팀세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러한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