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전 소프트웨어학과, 높은 취업률로 수험생 지원 잇따라
한아전 소프트웨어학과, 높은 취업률로 수험생 지원 잇따라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인증제, 책임교수제, 취업지원센터 운영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
(사진제공/한국IT전문학교)
(사진제공/한국IT전문학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한국IT전문학교 소프트웨어학과는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소프트웨어학과가 포함된 한국IT전문학교 IT융합계열은 졸업인증제 기준 4년 연속 취업률 100%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한국IT전문학교는 취업에 중점을 둔 실기위주의 교육으로 취업을 가능하도록 교육하며, 졸업 후 대학원 진학 역시 가능한 IT특성화 교육기관이다.

학교 관계자는 “소프트웨어학과에서는 프로그래밍 결과물이 실제 장비에 어떻게 적용되고 활용되는지를 알아야 하기 때문에 개발에 필요한 장비를 직접 보유하고 학생들이 이를 활용하며 수업을 들을 수 있게 지도하고 있다”고 밀했다.

또한 “소프트웨어학과 학생들은 1년에 1개 이상의 프로젝트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프로젝트 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학생들이 한 팀을 이뤄 상용화 수준의 프로젝트 작품을 개발하는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컴퓨터프로그래머로 성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프트웨어학과에서는 졸업인증제, 책임교수제, 취업지원센터 운영 등의 제도적 지원을 실행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는 드론학과, 인공지능학과 등 전공과정을 운영 중에 있으며 내신이나 수능 성적은 반영하지 않는 면접전형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