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 무료발렛 및 실내 주차비 최대 71% 할인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 무료발렛 및 실내 주차비 최대 71%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이지파킹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19로의 영향으로 올 여름 휴가지는 해외가 아닌 국내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대중교통 보다는 자가용 차량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로 인해 김포공항 주차장이 만차로 이용하기가 어려워지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은 안전한 실내주차 서비스와 더불어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주차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실내주차 서비스 이용 시 평일 8천원, 주말 1만3천원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경비를 줄이려는 이들로 많은 문의와 이용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지파킹의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주차요금은 실내주차 서비스를 평일 8천원, 주말 1만3천원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경비를 줄이려는 이들로 많은 문의와 이용이 이루어지고 있다.

실내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cctv를 통해 차량의 상태를 체크하며,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든 기사들은 3년 이상의 베테랑 기사들로 꾸려져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차량 훼손 등의 피해에도 완벽하게 보상을 지급하고 있어 여행객들이 안심하고 의뢰를 진행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의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