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웹드라마 '알듯말듯해‘, 현우·김성경·은시후·유진석·설종환·노규오 캐스팅 완료
OTT 웹드라마 '알듯말듯해‘, 현우·김성경·은시후·유진석·설종환·노규오 캐스팅 완료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9.1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튜디오블라썸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제작 확정 소식만으로 국내외 커뮤니티와 해외 언론사들에게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알듯말듯해' 라인업이 확정됐다. 

배우 현우를 필두로 김성경, 은시후, 유진석, 설종환, 노규오 등 OTT 웹드라마 '알듯말듯해'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주요 캐스팅을 공개한 웹드라마 '알듯말듯해'(연출 현우, 백수연)은 대학 선배인 ‘김도윤’과 신입생 ‘이연준’이 우연히 마주치며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순수한 마음을 가진 '이연준' 역은 현우가 맡았다. 드라마 '바다빛 이야기를 찾아와', '사생팬', '푸드맵'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이 담긴 연기로 밝고 명랑한 존재감을 드러낸 현우는 이연준으로 분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OTT 웹드라마 '알듯말듯해'로 데뷔하는 신인배우 김성경은 데뷔전부터 각종 시사회 및 홍보대사로 모습을 드러내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차갑지만 이연준에게는 따뜻한 선배 '김도윤'으로 등장한다. 

훈훈한 비쥬얼과 피지컬로 이름을 알린 신인배우 은시후, ‘나의 해방일지’, ‘치얼업’ 등 출연한 배우 유진석, ‘술꾼도시여자들’ ‘모범택시2’에 출연한 배우 설종환, 2019년 미스퀸코리아 미스월드코리아 3위를 차지한 노규오까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관계자는 “화려한 캐스팅과 더불어 '알듯말듯해'는 이 달 크랭크인 소식만으로 많은 팬들의 호응을 받으며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고 전했다.

한편, 뛰어난 비쥬얼과 개성 연기력, 화제성을 겸비한 여섯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알듯말듯해'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 스튜디오블라썸이 제작을 맡았으며, 올해 후반작업을 마무리해 2023년 연말 혹은 2024년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