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유솔, 신학기 맞이 가을 신상 출시...‘뉴 프레피룩’ 주력
이랜드 유솔, 신학기 맞이 가을 신상 출시...‘뉴 프레피룩’ 주력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1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 편안함 동시에 챙겼다”
(사진제공/이랜드글로벌)
(사진제공/이랜드글로벌)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글로벌의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유솔이 ‘뉴 프레피룩’을 메인 콘셉트로 한 가을 신학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학기 컬렉션은 일상에서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뉴 프레피룩’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가을 무드를 담은 고급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기반으로 캐주얼한 맨투맨, 후드티부터 클래식한 데님과 스커트류까지 일상 속 다양한 프레피룩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뉴 프레피룩’ 컬렉션은 ▲밑단 밴딩 반오픈 맨투맨, ▲배색 후드 맨투맨, ▲크롭 후드 티셔츠, ▲꽈배기 니트 베스트, ▲카고 세미 와이드 데님, ▲언페이드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캠퍼스 스커트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최근 몇 년 동안 패션업계에 영향을 주고 있는 Y2K 메가 트렌드를 반영해 ▲카고 세미 와이드 데님, ▲면 카고 팬츠 등 카고 팬츠류, ▲크롭 후드티, ▲크롭 레이어드 조거 셋업 등 크롭 상의류를 추가로 출시했다.

함께 출시하는 ‘올라운더 셋업’은 유솔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베이직하고 깔끔한 착장에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이랜드글로벌 유솔 관계자는 “이번 23FW 컬렉션은 캠퍼스룩 코디를 바탕으로 개성 있는 착장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며 “단정하고 클래식한 신학기룩 뿐 아니라 활동적이고 캐주얼한 올라운더 셋업까지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유솔의 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