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L 대용량 ‘로엘보스가습기’, 통세척 가능한 신생아가습기로 ‘인기몰이’
6L 대용량 ‘로엘보스가습기’, 통세척 가능한 신생아가습기로 ‘인기몰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엘보스가습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환절기 및 극심하게 건조해지는 가을 날씨가 다가오면서 가습기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고 있다.

최근 질 좋은 상품에 대한 공유가 이뤄지는 맘카페 등의 커뮤니티 사이에서는 로엘보스가습기가 주목받고 있다. 그동안 맘카페에서의 입소문을 통해 유명세를 얻어온 한일, 발뮤다 등 가습기에 이어서 최근에는 ‘로엘보스’가 회자되고 있다.

로엘보스가습기는 복합식 가습기 가운데 품질과 기능, 그에 비해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바스켓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어 통세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위생과 청결을 중요시하는 부모들의 니즈가 높은 편이다. 아이와 함께 하는 가정 내에서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위생과 건강이기 때문이다.

▲로엘보스가습기

아울러 가열식가습기로 물이 100도씨까지 끓으나 40~50도씨로 식혀 화상을 입을 위험이 없어서 안전한 제품에 속하며, 습도량 역시 바로 확인할 수가 있어 사용상의 편의성 역시 높였다. 더불어 키즈락기능, 예약 모드 등을 통해서 아이가 있는 가정 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6L의 대용량가습기로 수시로 물을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었으며, 세균번식을 막고 아로마오일을 사용할 수 있는 필터 역시 탑재돼 있어 사용자의 개인 취향, 필요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다.

또, 360도 듀얼분사 기능을 통해서 원하는 방향에 조금 더 집중적으로 가습할 수 있고 풍부한 가습량에 불구, 가열식가습기의 단점으로 꼽히는 ‘소음’ 역시 거의 없어서 신생아 및 유아가 있는 가정에서 더욱 안성맞춤이다.

로엘보스가습기 관계자는 “신생아 및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일수록 가습기를 매우 신중하게 고려해서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면서 “맘까페 등에서 직접 사용해본 부모님들의 후기를 토대로 입소문을 타고 알려지는 만큼, 제품 자체의 성능과 기술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로엘보스가습기 공식판매스토어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