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쇼파’ 마석가구단지,  4인용통가죽입점
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쇼파’ 마석가구단지,  4인용통가죽입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패샤쇼파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홈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는 패브릭소파 브랜드 ‘패샤쇼파’ 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이 4인용통가죽소파를 입점하고 신혼가구, 혼수가구 등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남가구단지와도 가까운 전시장에는 자유로운 각도의 조절과 안정감 있는 샤무드, 아쿠아이지클린, 기능성 패브릭 소파와 등부터 허리, 다리까지 편안하게 받쳐주는 패브릭, 통가죽 리클라이너 소파 등 100여종의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한편 ‘패샤쇼파’의 패브릭 라인은 어느 곳에나 어울릴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신혼입주 고객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섬유와 섬유사이에 보호막이 형성되어 강력한 이지클린 기능과 빠른 건조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정교한 보호막 나노코팅 기술을 적용해 음식물, 펜자국과 같은 얼룩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최근 입고한 4인용 가죽소파는 이태리 통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가지며 미국LP사 하드웨어, 독일OKIN사 모터 적용으로 움직임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하이엔드 품질의 제품이다. 

이와 함께 특가전으로 선보이는 카우치, 코너형 소파는 어떠한 거실구조에도 배치하기가 용이하고, 작은 평수에서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소파의 길이를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공간에 딱 맞는 연출이 가능하다. 

남양주마석가구단지 패샤 측은 “현재 매장에는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며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고 신체에 맞는 소파를 직접 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세심한 서비스를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실현하고 있으며 오픈이벤트를 통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춘천가구단지, 원주제천 등에서도 많이 찾는 물듈소파 ‘패샤쇼파’ 는 오픈 추천이벤트로 가격할인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공기청정기, 커피머신 등을 제공하며 구매금액과 품목에 따라 스툴, 반려견 계단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및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패샤 공식 블로그 및 파주일산가구거리, 인천시흥가구단지 등 전국 직영점의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전시장 오픈으로 상시체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