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용패브릭소파 추천 ‘블랑드코홈’ 인천가구점, 카우치쇼파 및 퀸사이즈침대 할인 
4인용패브릭소파 추천 ‘블랑드코홈’ 인천가구점, 카우치쇼파 및 퀸사이즈침대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랑드코홈
▲블랑드코홈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인천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 본점이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각 품목별 패키지를 할인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고 건강 관련 이슈로부터 안전한 신혼가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블랑드코홈은 기능성 신소재의 거실가구를 비롯해 침실가구, 주방 인테리어 가구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인천서구가구단지, 청라송도가구, 부평춘의 등에서도 많이 찾는 블랑드코홈의 품목별 홈디자인 콜렉션은 스타일리시하면서 편리함을 강조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4~6인용페브릭소파 추천 모델 가운데에는 1인 리클라이너와 메인 좌석을 모듈형으로 분리해 유동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 제품과, 테더링 기능으로 스마트폰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홈 오디오 기능의 제품들도 전시되어 있다. 

한편 6인용패브릭소파를 포함한 카우치쇼파, 모듈소파, 코너형소파 등 과 퀸사이즈침대, 포세린 등급의 6인용 통세라믹식탁을 추천패키지로 구성하는 홈갤러리 가구 콜렉션을 추가 할인가로 만나볼 수도 있다. 원하는 타입의 하이엔드 신소재 3종과 컬러, 사이즈까지 생활 패턴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독일 플라츠의 핵심 기술로 개발된 기능성 신소재의 경우, 마틴데일테스트라고 불리는 원단 내마모성 시험에서 국내 최초로 30만 회의 마찰 강도 테스트를 통과하여 홈패브릭 분야에 새로운 지형을 만들고 있다. 

친환경 E0등급의 원목침대프레임과 패브릭침대도 홈데코 가구패키지 구성으로 추천되고 있다. 퀸사이즈침대, 킹사이즈, 라지킹 등 해외 규격 제품에도 정교하게 조화를 이루는 맞춤제작 침대프레임은 블랑드코홈에 입점된 명품 수입매트리스 들과 세트 구성으로 매치하면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 연출 가능하다. 

부천가구단지추천, 광명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자체공장을 운영중인 블랑드코홈 관게자는 “근래 디자인과 성능이 균형잡힌 가구가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수분흡수율이 제로에 가까운 이태리 포세린식탁과 내구성 뛰어난 월넛, 오크 원목식탁도 기획전 품목에 포함시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의 혼수기획 패키지 제품소개 등 이번 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상담으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