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 이벤트 통해 가격은 낮추고 혜택은 더해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 이벤트 통해 가격은 낮추고 혜택은 더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슬립 일산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내수소비심리 악화와 고용불안정 등이 이어지면서 역사상 전례가 없었던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다. 소득감소의 여파에 따라 가계부채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이러한 가운데,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소비자들을 돕고자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일산점’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편집샵 ‘더슬립’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템퍼페딕은 물론 씰리포스터피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의 제품라인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울러 매트리스 구매 시 최고급 사양의 메모리폼 베개 증정은 물론, 타월형 방수커버를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체험 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본 후 구입이 가능하며, 침대프레임도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맞춤제작은 요청사항 및 특성에 맞춰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 침대 등 다채로운 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하다.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관계자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매트리스는 탁월한 제품력을 토대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 수입 매트리스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라며 “템퍼를 비롯해 각종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 일산점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일산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