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 2024년 1월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모집 중
MBC연합캠프, 2024년 1월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모집 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1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모집, 신청등록 중
1:1과 더불어 1:5 토론형 학습, 영어실력 향상
미국 동부, 시애틀, 토론토, 필리핀 클락 캠프 프로그램 재개
MBC연합캠프가 8개 국가, 17개 지역 대상 2024년1월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모집, 신청등록 중이라고 밝혔다.(사진제공/MBC연합캠프)
MBC연합캠프가 8개 국가, 17개 지역 대상 2024년1월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모집, 신청등록 중이라고 밝혔다.(사진제공/MBC연합캠프)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글로벌 해외영어캠프인 자녀안심MBC연합캠프가 8개 국가, 17개 지역 대상 2024년 1월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모집, 신청등록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MBC연합캠프 관계자는 "2009년 이후 14년 동안 항상 해외연수분야를 대표해 새로운 이정표가 되어온 MBC연합캠프는 지난 2023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이번 2024년 1월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도 알찬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준비를 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아울러, MBC연합캠프는 지난 2023 여름방학 영어캠프 때 진행했던 미국동부 버지니아, 메릴랜드, 미국서부LA, 샌디에고, 캐나다 밴쿠버, 미국령 사이판, 영국유럽, 제주 등 기존 프로그램과 더불어 이번 2024년1월 겨울방학영어캠프에서는 미국 동부의 필라델피아, 미국서부의 시애틀, 캐나다의 토론토, 필리핀의 클락 캠프 프로그램이 새롭게 재개된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미국, 캐나다, 영국/유럽, 뉴질랜드, 사이판캠프는 현지 명문공립, 사립학교 수업에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현지 학생들과 함께 동일한 100% 현지 정규수업을 체험할 수 있는 스쿨링을 진행한다"며 "주중/주말문화체험투어는 물론 캠프 마지막 주차 각 국가별 2박 3일~3박 4일 간의 수학여행을 통해 아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게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 "미국 동부프로그램은 아이비리그 대학투어를 진행하며 현지 재학생들과 멘토링 시간을 통해 참여 학생들에게 글로벌 리더로서 꿈과 비전을 심어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캠프는 미국,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등 영어권 국가의 원어민 선생이 제공하는 선진 교육은 물론 호텔형 리조트 내 쾌적한 생활과 학습환경을 통한'일체형 프리미엄캠프'라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영어실력 향상을 추구하는 학생들의 경우 필리핀 영어캠프를 통해 하루 8시간 몰입 영어 수업을 받고, 1:1은 물론 1:5 토론형 학습까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 영어 수업이 끝난 후 매일 3시간씩 수학과 영어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통해 방학기간 동안에도 수학의 감을 잃지 않도록 자습시간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MBC연합캠프는 해외로 가는 영어캠프가 부담스러운 학생들을 위해 국내에서 진행되는 제주ECO English 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제주캠프는 영어인프라를 갖춘 대정영어타운에서 원어민과 강사와 함께하는 영어수업과 더불어 IB 사고력 수학과 선행학습을 병행하며, 매 주말 제주 액티비티 체험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MBC연합캠프 관계자는 "학습성향과 성격이 각기 다른 다양한 학생들을 위해 지난 수십 년간 영어권 국가들의 다양한 방식의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2024년 1월 겨울방학 영어캠프뿐만 아니라 매 시즌 있을 각 영어캠프 프로그램들의 특색에 따른 다양한 교육학적 접근방법을 통해 참여 학생들에게 영어 실력향상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MBC연합캠프는 해외 캠프 송출률1위로 자녀안심이라는 슬로건으로 안전하게 아이를 맡기고 24시간 영어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됨으로써 아이의 자신감을 심어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