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꼬치창업 브랜드 '청춘닭꼬치' 마천점 신규 오픈
닭꼬치창업 브랜드 '청춘닭꼬치' 마천점 신규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9.1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춘닭꼬치)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춘에프앤비의 닭꼬치 창업아이템 브랜드, ‘청춘닭꼬치’는 지난 9월 14일 마천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전했다

마천점은 올림필선수기자촌아파트 단지와 마천동, 가락동, 그리고 문정동까지 배달 지역으로 많은 주거단지가 있어 늦은 시간까지 남녀노소가 닭꼬치로 야식을 즐길 수 있는 상권이다.

마천점 점주님은 "청춘닭꼬치를 창업하기 전 장사에 대한 목표가 있어 다양한 현장 경험을 쌓았다. 다양한 현장에서 느낀점은 운영과 조리에 단순화가 필요하다 생각을했는데, 마침 청춘닭꼬치를 상담하면서 5분안에 닭꼬치를 조리할 수 있는 노하우와 AI발주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쉽게 매장 관리와 조리를 할 수있다고 판단되어 청춘닭꼬치를 선택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청춘닭꼬치는 자체 개발한 레시피와 간소화된 5분 조리법으로 경력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이다. 빠른 조리와 배달 플랫폼에서의 높은 평가와 재주문율로 꾸준한 매출 창출이 가능하다.

청춘닭꼬치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정보공개서 빅데이터 기반으로 프랜차이즈의 생산성, 성장성, 안정성, 노하우 집약도, 본사 수익성. 가맹점 수익성의 6개 지표를 통해 전체 9,820개의 프랜차이즈 중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300’에 선정되기도 했다.

청춘닭꼬치는 현재 다양한 창업지원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지속적인 가맹상담이 들어오고 있어 많은 가맹점이 오픈을 준비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