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기능성 원료 바나바 잎 추출물 단일 성분 함유 '안국 혈당케어 바나바' 출시
안국건강, 기능성 원료 바나바 잎 추출물 단일 성분 함유 '안국 혈당케어 바나바'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9.19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안국건강은 기능성 원료 바나바 잎 추출물 단일 성분을 함유한 '안국 혈당케어 바나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열대성 식물인 바나바는 인도와 필리핀 등 아열대 지역에 널리 분포하는 식물로 특히 잎사귀에 코로솔산(Corocolic acid)이 풍부하다. 코로솔산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준다.

안국건강의 ‘안국 혈당케어 바나바’는 바나바 잎 추출물 코로솔산을 식약처 일일 섭취량 최대 함량 1.3mg을 꽉 채워 담아냈다.

세계적인 품질 인증을 보유한 허브 추출 전문 기업 ‘Olove Lifesciences’사의 인도산 프리미엄 원료를 100% 사용해, 할랄(HALLA) 인증과 코셔(KOSHER) 인증 등을 인증을 받았다.

또한, 안국건강의 제조 철학에 맞게 엄선한 5가지 부원료를 포함하였으며, 불필요한 6가지 첨가제는 삭제하여 無부형제 공법으로 제조되었다.

섭취 방법은 하루 한 정(850mg)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섭취 시간은 제약이 없으나 식사 후 바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평소 활동량이 적고, 빵이나 떡 같은 탄수화물 음식, 고칼로리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거나, 당 함량이 높은 음료나 간식을 자주 섭취하여, 음식을 먹을 때마다 혈당이 신경 쓰이는 분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여 혈당 건강을 챙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안국건강 ‘안국 혈당케어 바나바’는 19일 오전 10시 CJ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 론칭 되고, 이후 CJ온스타일과 AG몰 등 안국건강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