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분양샵 ‘제나캣’, 자체적 브리딩 진행 등 초보 애묘인을 위한 행보 이어가
고양이 분양샵 ‘제나캣’, 자체적 브리딩 진행 등 초보 애묘인을 위한 행보 이어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제나캣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고양이를 처음 기르는 초보 애묘인들은 급증하고 있는 추세인데, 초보 애묘인들은 대부분 고양이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기 마련이다. 이들이 고양이와 관련한 지식이 부족하다는 점을 악용해 일부 업체들이 감언이설들로 애묘인들을 속여 피해를 입히는 사례들이 늘고 있다.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일반적인 품종의 고양이들을 희귀묘인 것처럼 속여 높은 분양가를 책정해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공장고양이들이 분양되는 사례들도 늘고 있다. 공장고양이란 번식에만 초점을 맞춰 좁고 비위생적인 컨테이너 건물에서 고양이를 집단으로 사육하고 건강하지 못한 고양이들을 말한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 및 인천, 대전 고양이 전문 분양샵 ‘제나캣’이 초보 애묘인들을 위한 정책들을 펼치고 있다. 

제나캣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모든 고양이들은 철저한 인물검사를 거친 뒤 엄선된 고양이들로 뛰어난 퀄리티를 보유했다. 전문 브리더가 직접 브리딩하고 있기 때문에 전반적인 건강상태와 외모상태가 우수하다. 

울산 및 대구, 부산 등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제나캣'은 보다 안전하고 철저한 사후관리를 목적으로 반려묘 분양을 진행한 이후에도 평생 의료비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평소 반려묘의 건강에 관련해서 철저한 건강검진을 시행하고 있으며, 모든 직원이 반려동물 관련 자격증을 보유해 엄격한 환경에서 관리하고 있다.

또한, 분양가 이벤트를 통해 전 품종에 대해서 최대 90%의 분양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홈딜리버리 서비스로 분양상담부터 고양이를 만날 때까지 전부 비대면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

다양한 품종묘를 분양하고 있는 ‘제나캣’은 사교적인 성격에 호기심이 많고 귀여운 외모로 사랑을 받는 먼치킨 고양이, 일상 변화에 민감하지 않고 얌전한 성격의 렉돌 고양이, 얌전하고 주인을 잘 따르는 페르시안 고양이 등 일반적인 품종묘들과 셀커크렉스, 메인쿤 등 희귀품종 또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고양이 분양 관련 문의는 ‘제나캣’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대표 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