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가을 맞이 체크카드 이벤트 진행
KB국민카드, 가을 맞이 체크카드 이벤트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B국민카드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KB국민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항공권 할인, 대학생 대상 이벤트 등 풍성한 가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행사 응모 후 체크카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매일 200명에게 치킨 쿠폰 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KB국민 체크카드를 건당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며, 매일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 세트(50명) ▲해피콘 5000원(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CU모바일 상품권 1000원(50명)을 실시간으로 발송한다. 행사기간 인당 최대 3번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오는 10월 31일까지 행사 기간 내 ‘카약’ 플랫폼의 와이페이모어에서 KB국민 해외에선 체크카드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티웨이, 에어서울, 이스타항공 국내선 결제 시 결제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회원별 월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일 최대 2회까지 결제 할인이 제공된다.

10월 31일까지 행사 기간 내 KB국민 대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신규 발급 회원 대상으로 응모 후 KB 페이 등록 및 결제 1건 이상 조건을 충족하고 많은 학생이 응모한 학교 순으로 요기요 1만원 쿠폰과 BBQ 치킨 쿠폰 등을 추첨을 통해 900명에게 제공한다.

다음 달 3일까지 행사 기간 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KB Pay 나무에 경품 걸렸네!’행사를 진행한다. KB 페이 이벤트/혜택 PUSH 알림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 기회 1회가 주어지며, 행사기간 중 방문횟수 및 신규가입 여부에 따라 최대 6회 추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