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패션쇼 '비에니끄'와 콜라보한 ‘나니아’ 주얼리
하이서울패션쇼 '비에니끄'와 콜라보한 ‘나니아’ 주얼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2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VIENIQUE)
(사진제공/VIENIQUE)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같은 옷을 입어도 어떤 주얼리를 착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 또한, 특별한 날엔 빠지지 않고 꼭 착용하게 되는 주얼리는 나를 표현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최근 나니아는 동대문ddp에서 열린 23FW-24SS HISEOUL FASHION SHOW ’VIENIQUE’와 콜라보해 무대를 올렸다.

비에니끄(VIENIQUE)는 영국베이스 브랜드로 Stay Gold Always!를 추구하는 전세계 부호층과 셀럽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레디투웨어 브랜드로 오뜨꾸떼르를 기성복에 접목시켜 편안함과 화려한 디자인을 모두 충족시켜 럭셔리의 절정을 표현하는 프레스티지 패션웨어다.
우아함, 모던함, 컨템포러리를 추구하며 화려하고 고급스러우면서 핏을 자랑하는 비에니끄의 제품은 모두 최고급 원단과 재료로 만들어진다.

(사진제공/VIENIQUE)
(사진제공/VIENIQUE)

관계자는 "이번 무대는 ‘나니아주얼리’와 콜라보한 무대로 엘레강스하며 강렬한 색채 및 패턴을 부드럽고 심플한 실루엣으로 표현하는 비에니끄 의상에 화려함과 특별함의 절정 나니아의 주얼리가 함께 조화를 이뤘다"며 "패션쇼는 한층 더 우아하고 고급스러워졌으며, 나니아의 ‘당신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만들어줄 놀라운 선물이 될 것입니다’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무대였다"고 전했다.  

아울러, "주얼리의 아름다움이 무엇인지를 끊임없이 생각해 만들어진 ‘나니아’ 주얼리 브랜드는 빛나는 주얼리를 완성하기 위해 세계최고 보석 권위기관 GIA-AJP전문과정을 마스터한 김정현 대표가 연구, 개발한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나니아’가 패션계에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VIENIQUE)
(사진제공/VIENIQUE)

특수 커팅 및 세공 기술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나석을 직접 핸들링해 뛰어난 브릴리언트와 파이어, 신틸레이션을 자랑하며, 경력 세공장인들의 차별화된 주얼리를 ‘나니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