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5성급 호텔 숙박권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마이리얼트립, ‘5성급 호텔 숙박권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3.09.2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총 5회에 걸쳐 서울 전역에서 게릴라 보물찾기 이벤트
서비스 내 커뮤니티 게시판 통해 고객간 소통 및 참여의 장 마련
‘마이리얼트립 보물 찾기’ 고객 감사 이벤트 이미지
‘마이리얼트립 보물 찾기’ 고객 감사 이벤트 이미지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 여행 슈퍼앱을 운영 중인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울 전역에서 게릴라성으로 진행되는 ‘마이리얼트립 보물 찾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리얼트립은 오는 27일(수) 오후 ▲12시 ▲13시 30분 ▲15시 ▲16시 30분 ▲18시 등 1시간 30분 간격으로 총 5회에 걸쳐 마이리얼트립 내 커뮤니티 게시판에 장소와 힌트를 공지하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물찾기 상품은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 5장을 비롯해 마이리얼트립 이용 쿠폰 100장이며, 서비스 커뮤니티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알림 신청을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보물을 찾은 고객은 커뮤니티 게시판에 인증샷과 QR 코드 등록 등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지속적으로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고객 참여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고객과 고객, 고객과 마이리얼트립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지난해 마이리얼트립은 앱 내에 커뮤니티를 런칭해 현재까지 약 3만6000개가 넘는 콘텐츠를 유저들이 직접 업로드 하는 등 여행자들간 정보 교류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마이리얼트립은 일본 여행 특파원, 유럽 여행 특파원 등 여행자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운영 중이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명절을 앞두고 단순한 이벤트보다는 고객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과 소통하고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오는 27일부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주관하는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가해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예약에 적용가능한 3만원 쿠폰을 지급하고, 사전 알림 신청자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및 렌터카, 해외 숙소 등 할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