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정직유부, 창업 지원 프로모션 선착순 진행
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정직유부, 창업 지원 프로모션 선착순 진행
  • 전진홍
  • 승인 2023.09.2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정직유부’가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인 IFS 창업박람회 참가를 기념하여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직유부는 다양한 맛과 식감의 유부초밥과 사이드메뉴로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하는 브랜드로서 부산본사, 서울본부에 이어 강원본부를 설립하며 전국적으로 가맹사업 확대하고 있다. 최근 제주2호점을 오픈했으며 지난 9월 21일에는 170호 가맹점인 서울쌍문점도 개설이 완료됐다.

이러한 정직유부는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23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하여 E37 구역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에겐 빅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상권 컨설팅 및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직유부는 IFS 창업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신규 창업 계약자들에게 정직유부 가맹비, 교육비 등 1천만원 상당의 창업 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창업 시 정직유부 사상 최초로 인테리어, 간판 등의 자체 시공이 가능하며, 주방집기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결과적으로 본사 계약금 0원에 가맹 계약을 체결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매장 개설 후에는 대면영업 또는 배달솔루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추가 지원도 받을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올해 뜨거웠던 정직유부 창업문의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으로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혜택을 모색, 해당 프로모션을 결정하게 됐다”며 “본사 최대 지원과 더불어 실속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창업 비용으로 고민하는 예비점주님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직유부의 IFS 창업박람회 참가 기념 창업 지원 특별 이벤트는 선착순 5개 매장에 한해 우선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