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8개 분야 모집
현대캐피탈,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8개 분야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9.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캐피탈)
(사진=현대캐피탈)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현대캐피탈은 '2023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기획 △디지털·IT △오토(Auto) △금융사업 △리스크관리 △해외사업 △재경 △경영지원 등 총 8개 분야다.

해외사업 분야는 해외 경험 및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등 제2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원)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온라인 면접 전형, 트라이얼 위크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초에 입사할 예정이다.

트라이얼 위크는 현대캐피탈이 작년부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최초로 도입한 프로그램이다. 면접 전형까지 합격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원하는 직무부서에서 3일 간 단기프로젝트를 수행한 결과로 평가받는 전형 상 최종 단계다. 절대평가로 진행되기 때문에 높은 역량을 보여주는 지원자는 경쟁률과 상관 없이 합격 가능하다.

디지털·IT 분야 지원자는 서류전형 직후, 별도의 코딩테스트도 반드시 응시해야 한다. (프로그래머스 코딩전문역량인증시험(PCCP) Lv.2 취득자에 한해 코딩테스트 면제)

지원서는 내달 4일 9시부터 16일 16시까지 현대캐피탈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HR 담당자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현대캐피탈이 단독으로 주관한 이래 가장 많은 분야와 직무에서 모집해, 저마다의 역량과 개성을 지닌 다양한 인재들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무대를 대상으로 전문적인 커리어를 개발하고픈 취업준비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