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전문 마켓비, 침대 매트리스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홈퍼니싱 전문 마켓비, 침대 매트리스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9.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대 프레임 구매하면 매트리스 무료 증정
마켓비 “고객에게 다양하고 풍부한 구매경험 제공할 것”
이미지 =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에서 매트리스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 마켓비가 매트리스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켓비 침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매트리스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매트리스 증정 대상 침대 프레임은 RUVER 원목침대, CESBON 원목침대, BENKU 원목침대 등 신상 침대로 구성되었다. 

무료 증정품은 '제로몽 매트리스'로, 50D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 우수한 체압 분산과 지지력은 물론 뛰어난 복원력과 최적의 쿠션감까지 갖췄다. 매트리스 선택 시 가장 걱정하는 라돈 안전기준도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다. 포장은 롤팩 포장으로 부피를 줄여 빠르게 배송이 가능하다. 

매트리스 무료 증정 이벤트는 마켓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 준비된 매트리스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마켓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그간 침대, 매트리스 구매로 고민했던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침대와 매트리스 구성은 평소에도 고객 반응이 높은 가구 중 하나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바, 이벤트 증정품 혜택을 희망하신다면 빠른 방문을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