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열매트 대신 프리미엄 탄소섬유실을 사용한, ‘닥터나인 탄소매트‘ 50% 할인
온열매트 대신 프리미엄 탄소섬유실을 사용한, ‘닥터나인 탄소매트‘ 5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원적되선 방출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닥터나인 탄소매트‘가 싱글 기준 5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즘에는 TV, 전자레인지, 스마트폰 등 일상생활 속에서 무분별하게 전자파에 노출되고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전자 기기 사용 시 적정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밤새 피부에 닿게 사용하는 1인용 전기매트, 침대 전기매트의 경우는 전자파의 영향을 바로 받을 수밖에 없다. 이러한 점을 걱정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자파없는전기매트, 발열매트로 ‘탄소매트’가 주목받고 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

최근 탄소매트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포털사이트에서 추천 제품 게시글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닥터나인 탄소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12,000가닥 프리미엄 탄소 섬유실 열선만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또한, 매트 겉커버 향균 처리 및 얇은 두께로 배김이 없고, 구김에 강한 제품으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 관계자는 “1인용 전기매트, 침대 전기매트 등 다양한 종류의 온열가전 중에서도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내구성이 뛰어난 전자파없는전기매트, 발열매트로 인기를 글고 있으며, 본드가 아닌 박음질로 수작업된 작품으로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고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등의 각종 세균을 세탁으로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위생적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닥터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