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카페 창업인들의 대축제"… 제6회 부산커피머신쇼, 10월 17일 오픈
"부산 카페 창업인들의 대축제"… 제6회 부산커피머신쇼, 10월 17일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0.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카페 창업 30년 경력의 비씨엠(BCM)커피머신백화점이 부산에서 카페 창업을 준비하거나 이를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제6회 부산커피머신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페 창업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뿐만 아니라 부산 지역 내 카페 창업과 관련된 전문적인 상담과 각종 정보도 제공한다. 특히 주최사인 BCM커피머신백화점이 국내에서 가장 많은 브랜드 커피머신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행사 기간 동안 커피머신 전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카페 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초기 비용 부담이 적은 커피머신 렌탈 상품의 경우엔 자체 렌탈 진행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자세한 카페 창업 컨설팅과 다양한 커피머신 브랜드, 카페 및 베이커리 장비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라인더, 제빙기, 로스팅기, 아이스크림 머신 등 카페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도 할인 판매한다. 커피 원두의 경우 자체 로스팅한 15종의 원두를 테이스팅할 수 있고, 행사 기간 중 최저가로 판매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예비 창업자들은 방문 상담만 해도 커피 Bar 3D 도면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나에게 맞는 베이커리 장비 추천 및 구입 할인 서비스도 지원된다. 사은 행사로 커피머신 최저가 판매 및 협찬사인 바리스타스페이스 카페 기물을 특별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바리스타 스페이스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들이 선택한 프리미엄 카페 기물로 스팀피처, 탬퍼, 레벨링기, 도징링 등을 판매한다.

부산커피머신쇼 관계자는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께 유익한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행사 1일차인 17일에는 라떼아트대회를 진행하여 참가자 전원에게 빅토리아베이커리가든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우승자에겐 상금과 상품도 증정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리유저블컵, 무궁화커피피었습니다 드립백 등 소정의 방문 사은품도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6회 부산커피머신쇼는 BCM커피머신백화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며 온라인을 통한 사전 예약 시 보다 원활한 창업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