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슈즈 ‘나나이즈백 부츠’ 텀블벅 펀딩 3613% 달성
SMA슈즈 ‘나나이즈백 부츠’ 텀블벅 펀딩 3613% 달성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0.1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순이엔티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패션 슈즈 브랜드 SMA슈즈의 ‘나나이즈백ODD 리얼레더 니트워커 부츠’(이하 나나이즈백 부츠)가 텀블벅 펀딩 3613%를 달성했다.

SMA슈즈는 지난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약 2 주간 ‘나나이즈백 부츠’ 출시 기념 텀블벅 펀딩을 진행했으며, 목표 금액인 100만원보다 높은 3613만원을 달성했다. 목표치 이상의 펀딩 금액에 대해 SMA슈즈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인 Y2K패션을 잘 살리고 여름에서 가을로 계절이 바뀌는 시점을 잘 공략한 것이 유효했다”고 말했다.

나나이즈백 부츠는 기존 SMA슈즈 제품인 ‘리브가 니트워커 부츠’의 리뉴얼 버전이다. 2006년 완결된 일본 애니메이션 ‘나나(NANA)’에 출연한 주인공 ‘오사키 나나’의 펑크룩(Punk Look) 스타일에 SMA슈즈만의 유니크함을 더해 Y2K 뉴트로 감성을 표현했다. 제품 특징으로는 ▲탈부착 가능한 가죽 스터드 벨트와 버클 추가 ▲힐 몰드 아웃솔 적용 ▲백 카운터 로고 장식 컬러 변경 ▲하단 스카치 고급 스프리트 가죽 교체 등으로 편안함과 트렌디함을 더했다.

사진 = 나나이즈백 부츠

‘나나이즈백 부츠’ 모델은 엠넷에서 방영되었던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1’ 출연 크루 ‘훅(HOOK)’의 멤버 ‘오드(ODD)’로 선정하여 제품에 대한 아이덴티티를 높였다. 여기에, 제품 구성명에 ‘ODD’를 붙여 특별함을 부여했다.

텀블벅에서 소개된 제품 구성은 ‘나나이즈백 리얼레더 니트워커 부츠’, ‘나나이즈백ODD 리얼레더 니트워커 부츠’로 총 2가지다. 본품 구성은 동일하며 나나이즈백ODD를 선택한 경우, 스터드 벨트와 버클 탈부착 장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편, SMA슈즈는 지난 4월 ‘뉴트로 체인지 로퍼 스니커즈’ 텀블벅 펀딩에서 목표치의 6,598%를 기록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발이 편하면서도 트렌디한 브랜드로 알려진 슈즈 브랜드다. 지난 5월 순이엔티 인수 후 온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다양한 판매 유통 채널을 확장시켜 가고 있다. 최근, 삼성물산 온라인 패션몰인 SSF샵 입점에 이어 오는 10월 중, 오프라인 슈즈 편집샵 ‘폴더(FOLDER)’ 홍대점, 신촌점, 동성로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