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전 게임그래픽학과, 비실기로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아전 게임그래픽학과, 비실기로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게임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운영
(사진제공/한국IT전문학교)
(사진제공/한국IT전문학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2024학년도 전문대 수시1차 원서접수 마감 후 인서울 전문대, 수도권 전문대, 전문학교 등에 관심 있는 수험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 입시 전문가는 “게임산업 진출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이 게임그래픽, 게임개발, 게임제작 등에 주목하며 게임그래픽과정을 졸업해 게임산업에 진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상황에 한국IT전문학교 게임그래픽학과는 수시모집 기간 비실기 전형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학과에 주목하는 전국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입학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게임산업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게임그래픽 교육과정 공동연구 및 개발,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게임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에 수험생들이 주목하고 있다. 게임그래픽학과에서는 심화 프로젝트 학기, 프로젝트 등의 교육과정을 통해 재학기간 중 다양한 게임그래픽을 연습하고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이 실시되고 있다. 학생들이 졸업 후 게임산업에 진출할 수 있도록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아전 게임학과 졸업생들은 엔씨소프트, 넷마블, 넥슨 등 게임기업에 진출하고 카카오 계열사 엑스엘게임즈, 위메이드 등 게임사에 취업해 근무하고 있다며 재학 중 VR·AR기기 등 최신시설에서 학업에 참여하며 GGC(글로벌게임챌린지), G-STAR(국제게임전시회) 등에 출전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게임학과에서는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게임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