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액정수리,갤럭시S20액정수리 진행하는 ”몬스터폰” 눈길
아이폰11액정수리,갤럭시S20액정수리 진행하는 ”몬스터폰” 눈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몬스터폰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아이폰수리 자체 브랜드인 “착한수리”로 그간 아이폰유저들 사이에 액정수리맛집으로 소문이난던 “몬스터폰”이 아이폰액정수리에 이어 그동안 수리가 힘들었던 삼성 갤럭시S20 시리즈를 포함해서 갤럭시노트20까지 당일액정 수리를 실시한다고 밝혀 삼성 갤럭시 유저들사이에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

몬스터폰 관계자는 "지난 8월 출시된 갤럭시노트20 을 포함하여 구형이된 갤럭시S20 모델도 당일 수리가 가능하고 ,갤럭시S8 , 갤럭시S9 등 액정수리비를 센터 대비 50% 수준으로 가능하다고 밝혔으며  다른 갤럭시 시리즈도 비슷한 수준으로 할인을 진행하며 액정수리성지라고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전했다.

코로나19로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로 돌아온 요즈음에도 사람이 많은 정식센터 방문으로 위험을 감수 하기 보다는 예약 수리가 가능한 사설수리점이 각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예약 후 방문시 15분 내외로 수리가 진행되며 여러 사람이 겹치지 않아 안전하고 비용 또한 저렴해서 여러모로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출장이나 여행 도중 파손이나 침수가 발행 하였을때는 여행자보험을 통하여 수리비지원도 가능하고 사용하지 않는 파손폰이나 중고폰을 반납하여 수리비 보상도 가능하다고 업체 관계자는 귓뜸한다.

액정수리 외에도 , 배터리교체, 메인보드수리, 전 후면 카메라수리 아이폰8 ,아이폰X  등 후면유리 갤럭시모델의 후면교체도 당일수리 가능하며 정식서비스센터에서 불가능한 메인보드 수리도 당일 처리가 가능하여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는 전하고 있다.

또한 몬스터폰은 갤럭시노트20 개통 성지라 불리고 있으며 이는 그간 방문 하였던 고객들 소개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무선이어폰을 무료 제공은 물론이고 각자 개인 상황에 맞추어 맞춤형 할인 프로그램을 접목시켜 방문 하는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성남 신흥역에 위치한 몬스터폰 성남본점을 비롯하여 서울 강남점, 경기 수원점 등  전국 전 지점에서 동일하게 서비스를 받아 볼수 있으며 성남본점은 택배수리까지 접수 받고 택배비도 왕복으로 지원하며 임대폰까지 대여가 가능하여 지방 고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

몬스터폰에서 발생하는 비용은 모두 재난지원금 또는 지역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해서 재난지원금 사용에 도움이될 전망이고 전통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온누리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해서 추가로 10% 이상 저렴한 비용으로 수리가 가능하다.

위치 확인 및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