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100대 한정 보청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100대 한정 보청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0.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각 &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은 이번 10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프리미엄형 베스트셀링 보청기 100대 한정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립 10주년 이벤트는 2가지의 큰 혜택을 제공한다. 첫번째는 세계 6대 브랜드 중 3개를 선정하여 와이덱스보청기, 벨톤보청기, 포낙보청기의 프리미엄 등급 보청기를 기존 금액과 차별화된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두번째는 첫번째 혜택을 받은 고객들이 보상 판매로 기존 보청기를 반납 후, 새로 구매한다면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웨이브히어링 종로본점 송요한 원장은 “이번 창립 10주년 맞이 보청기 할인 이벤트는 웨이브히어링을 방문하신 고객님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고려하여 만족감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프리미엄 보청기는 가장 상위 모델로 착용하고 싶지만 높은 가격 때문에 구입을 고민하시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100대 한정 프로모션은 웨이브히어링 전국 15개의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기존에 프리미엄 보청기 구입을 희망하셨거나, 보청기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늦지 마시고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센터에 방문하여 혜택을 받아 볼 것을 권유 드린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되지않는 오티콘보청기, 시그니아보청기, 스타키보청기 및 기본형부터 최고급형라인의 보청기 제품들도 웨이브히어링에서 실시하는 ‘가격할인정찰제’를 통한 할인가를 적용 받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대학 병원 수준의 청력검사 장비를 보유하여 정부지원보청기 무료 상담 및 청각장애등급 가능 여부 안내가 가능한 보청기 전문센터다”라고 덧붙였다.

보청기전문센터 웨이브히어링은 올해 상반기에 은평점, 강서점을 하반기에 사당점, 부산2호점 총 4곳을 신규 오픈함으로써 전국의 15개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난청 고객 최대 방문 보청기 센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