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스어학원, IELTS 공식주관사 선정 10년 연속 '아이엘츠 1위'
렉시스어학원, IELTS 공식주관사 선정 10년 연속 '아이엘츠 1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0.1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전문 아이엘츠학원인 렉시스어학원이 IELTS시험주관사 IDP Education으로부터 10년 연속 'IELTS 접수 1위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아이엘츠시험주관사 IDP Education은 매해 시험 접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IELTS 시험접수센터 중 1위 기관을 선정하고 있으며, 렉시스어학원은 IELTS시험주관사가 지정한 공식 IELTS접수처이자 아이엘츠시험장으로 10년 연속 IELTS 접수 1위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렉시스어학원은 IELTS시험주관사가 지정한 공식 아이엘츠접수처이자 아이엘츠시험장이기 때문에 IELTS공부, IELTS접수, IELTS응시까지 한 장소에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평일 오전과 저녁반 수강생들에게 매주 무료로 아이엘츠모의고사가 제공되며, 모의고사 성적표에는 전문강사의 아이엘츠스피킹과 아이엘츠라이팅 평가기준별 피드백이 함께 제공된다. 학생들은 IELTS응시료에 대한 부담 없이 IELTS모의고사를 통해 본인의 실력확인 뿐만 아니라 실제 시험장 환경에도 익숙해질 수 있어 시험 당일 긴장감을 낮출 수 있다. 또한, 전문IELTS학원으로 학생들의 현재 영어실력에 맞춰 IELTS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레벨이 세분화되어 있고, 수업 시작 전 수강생 전원에게 무료 레벨테스트 및 아이엘츠 전문상담원의 학습상담을 제공한다. 따라서, 학생들은 아이엘츠준비 시작 전 맞춤형 계획을 제공받을 수 있다.

렉시스어학원 김지호 대표는 “아이엘츠시험 응시자들이 편리하게 시험을 접수하고 쾌적한 시험장 환경에서 응시할 수 있도록 노력해온 만큼 IELTS시험주관사로부터 10년 연속 1위 기관으로 선정된 것에 대하여 기쁘게 생각한다. 렉시스어학원에서는 아이엘츠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한 곳에서 아이엘츠공부, 아이엘츠접수 및 아이엘츠시험응시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주 실제 아이엘츠시험장에서 실시되는 실전 모의고사를 통하여 실제 IELTS시험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IELTS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이 본인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목표 아이엘츠점수를 달성하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렉시스어학원은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에 캠퍼스를 두고 있다. 오전수업 외에도 저녁수업, 스파르타수업, 주말수업, 일대일 수업, 아이엘츠인강 등 IELTS점수 달성에 필요한 다양한 수업을 제공한다. 등록 기간에 따라 아이엘츠응시료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며, 수강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렉시스어학원 카카오톡 또는 네이버 톡톡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