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더 테라스 시네마 시즌3' 선봬..."시티뷰 야경 감상"
아이파크몰, '더 테라스 시네마 시즌3' 선봬..."시티뷰 야경 감상"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1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아이파크몰이 가을의 선선한 밤 공기와 시티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야외 테라스 이벤트 ‘더 테라스 시네마 시즌3’를 진행 한다고 12일 밝혔다.

‘더 테라스 시네마’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4층에 위치한 야외 공간 더 테라스에서 CGV와 협업해 지난해 7월과 올해 6월에 이어 세 번째 진행 하는 체험형 이색 이벤트다. 

탁 트인 야외 테라스에서 영화를 감상 하는 색다른 경험뿐만 아니라 CGV 스낵바 팝업존과 네덜란드 프리미엄 감자튀김 ‘팜프리츠’ 무료 증정존, 먹거리 풍성한 카페거리 연계 프리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 존 등을 함께 구성해 재미를 더했다.

상영 영화는 음악적 감성이 가득 담겨 있는 ‘라 비 앙 로즈’, ‘본 투 비 블루’, ‘비긴 어게인’, ‘라라랜드’,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낭만적인 로맨스 영화 ‘라붐’, ‘플립’ 등 이며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을 선택하면 상영 시간 확인 및 예매·구매 가능 하다.

영화 관람 고객 전원에게는 ‘플립’, ‘라붐’, ‘본 투 비 블루’, ‘라 비 앙 로즈’ 의 A3 영화 포스터 또는 ‘라라랜드’ 와 ‘비긴 어게인’ 포토카드 3p 세트 등의 오리지널 굿즈를 무료 증정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은 “지난 시즌에는 날씨의 영향을 받은 시간대를 제외하곤 150여 석이 매 타임 전석 조기 매진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며 “아이파크몰 4층 더 테라스는 SNS 인증샷 등을 통해 입소문 탈 정도로 야경이 멋진 곳으로, 이번 더 테라스 시네마를 통해 아이파크몰의 도심 뷰 감성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