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하늘길 쭉 이어갑니다!“
"라오스 하늘길 쭉 이어갑니다!“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3.10.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부산·인천~비엔티안 부정기편 운항
오는 29일부터 인천 부정기편, 부산 부정기편은 운항 연장
다음 달 29일부터 두 노선 모두 정기편 전환 계획
에어부산 부정기편 운항 포스터 이미지
에어부산 부정기편 운항 포스터 이미지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오는 29일부터 부산-비엔티안 노선 부정기편 운항을 연장하고, 인천-비엔티안 노선 부정기편 신규 운항을 통해 라오스 하늘길을 이어간다.

에어부산은 이달 29일부터 11월 28일까지 부산-비엔티엔 노선 부정기편을 매주 2회(수·토) 운항하며, 같은 기간 인천-비엔티안 노선 부정기편을 매주 4회(수·목·토·일) 운항한다고 12일(목) 밝혔다.

부산-비엔티안 노선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8시 출발해 현지 공항에 같은 날 오후 11시 35분 도착, 귀국 편은 현지 공항에서 오전 0시 35분 출발해 김해국제공항에 같은 날 오전 7시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에어부산 부정기편 운항 스케줄
에어부산 부정기편 운항 스케줄

인천-비엔티안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6시 25분 출발해 현지 공항에 같은 날 오후 10시 20분 도착, 귀국 편은 현지 공항에서 오후 11시 30분 출발해 다음 날 오전 6시 35분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부산-비엔티안 부정기편의 경우 지정 여행사인 ▲와이투어앤골프 ▲투어폰 ▲하나투어 ▲더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을 통해, 인천-비엔티안 부정기편의 경우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가능하다.

부산-비엔티안 노선은 지난달 27일부터 부정기편을 운항중이지만 한 달간 추가로 부정기편 운항을 연장한다. 인천-비엔티안 노선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약 5개월간 부정기편을 운항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