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근골프스쿨, 23~24 시즌 동계 태국 골프전지훈련 캠프 런칭
김형근골프스쿨, 23~24 시즌 동계 태국 골프전지훈련 캠프 런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0.1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형근골프스쿨)
(사진=김형근골프스쿨)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외 골프 전지훈련 필드레슨 전문 업체인 김형근골프스쿨이 2023~2024년 시즌 태국 동계 골프 전지훈련 캠프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김형근골프스쿨은 2017년부터 매년·매시즌마다 국내와 해외에서 필드레슨 및 골프전지훈련 캠프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온 바 있는 필드레슨 전문 업체다.

이번 제13회 골프 전지훈련 캠프는 오는 12월 6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원하는 기간 및 신청 날짜를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다.

훈련 장소는 태국 방콕에 위치한 명문 클럽인 방콕cc이며, 호텔, 골프장, 연습장 모두 도보 1분 내 거리에 위치해있는 황금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는 명문 골프클럽이다.

지난 2019년부터 동일한 골프장에서 필드레슨을 진행해 온 김형근골프스쿨은 타 아카데미와 차별성을 두어 보다 많은 혜택을 통해 필드 내에서 자유로운 레슨을 펼치고 있다.

주식회사 에이치케이 캠프사업부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는 매년 매시즌 해외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골프 전지훈련 캠프를 진행해왔다. 50% 이상의 재방문율을 보이는 등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며 "단순히 프로와 함께 라운딩을 돌고 종료하는 방식이 아닌 프로 선수의 골프 전지훈련과 동일한 방식으로 오전 18홀 필드레슨, 오후 드라이빙레인지, 숏게임레슨 등 담당 프로와 떨어지는 시간 없이 모든 시간을 골프 레슨에 매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고 말했다.

이어 "정해진 기수별로 진행하는 것이 아닌 원하는 기간과 날짜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도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의 이유 중 하나다. 프로 한명에 최대 4인의 회원만 모객하고 있다"며 "올해의 경우 기존 회원들의 선 예약이 꾸준히 이어오고 있어 예상보다 빠른 마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심있는 아마추어 골퍼들이라면 서두르기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13회 골프전지훈련 캠프는 12월 6일부터 2월 말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형근골프스쿨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