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어학연수 핵심정리’ 설명회
종로유학원 ‘어학연수 핵심정리’ 설명회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0.1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유학 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에서 해외 어학연수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해 ‘어학연수 핵심정리 설명회’를 10월 27일은 종로 본점과 대구지사에서, 11월 3일은 강남 본점과 부산 지사에서 각각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들어 영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이유와 목표를 갖고 많은 사람들이 어학연수를 선택하고 있다.  어학연수는 미국, 영국, 캐나다, 몰타 등 선택지가 다양한데 국가별 분위기나 특징,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비교해 본 뒤 준비해야 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어학교를 방문한 종로유학원 상담원이 직접 어학연수 준비 팁, 현지 정보, 재학생들의 솔직한 코멘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인기 국가의 핵심 포인트와 개인별 맞춤 추천 프로그램, 해외 인턴십, 전공어학연수 등을 총망라하여 다룰 예정이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2023년이 얼마남지 않은 가운데 대부분의 어학원들이 학비 인상을 준비하고 있다. 따라서, 하반기와 내년 출국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빠른 준비를 추천한다. 그리고,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종로유학원은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와 41년 이상의 어학연수 상담 경험을 보유하고 있 어, 1:1 컨설팅을 통해 학생의 개인별 목적에 맞는 플랜을 제시하고 있다. 설명회는 각각 사전 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