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고양이 분양 전문 ‘나비캣’, 애묘인들을 위한 각종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 전문 ‘나비캣’, 애묘인들을 위한 각종 서비스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나비캣
사진제공= 나비캣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이제는 고양이의 분양과 관련된 정보나 양육과 관련된 정보들을 손쉽게 얻을 수 있게 됐다.

하지만 각종 정보들을 취득하기가 쉽게 되자 분양샵을 선정할 때도 엄격한 기준들을 내세우는 이들이 늘어나게 되었는데, 매년 까다로워지고 있는 분양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 노력하는 업체가 있다.

바로, 고양이 분양 전문 ‘나비캣’이 10년간 고양이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해온  것으로 알려진 것은 물론 최근에는 애묘인들을 위한 각종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은 현재 약 200마리의 고양이들을 상시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고양이들은 여러 항목의 인물심사를 거쳐 철저하게 엄선된 고양이들로 애묘인들의 폭넓은 선택을 돕고 있다.

특히 고양이 전문 협력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분양에 앞서 모두 철저한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있다. 주기적으로 제휴 동물병원의 수의사가 내방하여 자묘 필수 검진항목을 진단하고 홍역이나 범백 등의 필수접종을 모두 실시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환경에 비교적 빨리 적응하고 상냥하며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 특징인 스코티쉬 폴드고양이부터 지능적이고 지략이 뛰어나며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온화한 품종인 노르웨이숲 고양이 등을 구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 지점이 위치한 나비캣에서 반려묘종으로는 짧은 털의 우아함과 아름다운 아비시니안 고양이와 엑죠틱 이외에도 터키쉬앙고라, 아메리칸컬, 털이 없이 가죽만 있는 것처럼 보이는 스핑크스 겉보기에는 다소 날카로워 보이는 인상을 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애교와 쾌활적인 데본렉스 고양이들이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별칭이 붙여져 있다.

희귀품종묘들에 대해서도 예약을 통하여 원하는 품종의묘를 찾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양 전 후로 상황이 생겼을 경우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 빠르게 대처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