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대전점, 프리미엄보청기 100대 한정 특별 할인 이벤트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프리미엄보청기 100대 한정 특별 할인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0.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각 &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대전점(용문동 와이덱스)은 웨이브히어링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전국 15개 직영점 대상으로 100대 한정 프리미엄 보청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6대 브랜드 보청기(포낙, 벨톤, 오티콘 등) 중 3개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70% 이상의 최대 할인율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존 보청기 사용자라면 사용하고 있던 보청기를 반납하고 추가 할인 받아 새로운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 추가 할인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김연화 원장은 “이번에 진행하는 특별 할인은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에 프리미엄 보청기 착용을 희망하시거나, 양이 착용이 필요하나 가격적인 부담감으로 인해서 한쪽만 착용하셨던 고객님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와이덱스보청기/벨톤보청기/포낙보청기는 모두 올해 9월까지 누적 판매된 보청기를 분석하여 선정되었으며, 그 중에서도 와이덱스보청기의 모멘트 쉬어(MOMENT SHEER)제품의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본사직영으로 운영되는 웨이브히어링 15개 전국 직영점(종로본점, 은평, 강서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에 해당되지 않은 시그니아보청기, 오티콘보청기, 스타키보청기도 할인정찰제를 이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송욱 대표원장(브라이언 송, 청각학 박사)은 “웨이브히어링은 창립 이후, 3대 정책(분실보상제도, 할인정찰제, 장기렌탈제)으로 매년 25,000명 이상의 방문 고객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4개 직영점 신규 오픈과 함께 꾸준한 센터 확장으로 전국에 있는 고객의 자택에서 가장 신뢰감 있고 빠르게 방문할 수 있는 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