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무, 고객들을 위해 매달 색다른 이벤트 진행 중
호텔나무, 고객들을 위해 매달 색다른 이벤트 진행 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나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주말 또는 휴일 동안 집안을 벗어나 힐링을 하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기 위해 친구들과 또는 연인들끼리 여행을 가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인천 용현동 모텔 '호텔나무'은 모텔과 호텔의 장점을 결합한 부띠끄 호텔로 인천 현지인은 물론, 다른 지역의 외지인도 많이 찾는 곳이다. 

방문 시에는 직원들의 철저한 교육을 통한 친절함과 입장 시 열 체크 및 상시 소독,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며 호텔 이용 중 비상시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무료로 이용 가능한 인천용현동호텔 로비에는 다양한 과자가 있는 스낵바와 한강라면기기, 잡지 및 만화책, 추억의 레트로게임, VR체험을 할 수 있는 놀거리, 먹거리와 출장 고객님들을 위해 비즈니스실을 별도로 준비해 있으며 최신형 노트북, 초고속인터넷, 프린트, 팩스, 코팅기 및 건조 기능까지 가능한 세탁실까지 준비되어 있다. 

개인 정보를 전혀 필요로 하지 않는 마일리지 카드를 통하여 최대 10% 적립이 가능하며 마일리지로 숙박료 및 다양한 사은품 구매도 가능하다.

매달 이벤트를 실시하여 인천모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주고 있으며 달마다 거르지 않고 색다른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천호텔  '호텔나무' 대표는 "저희는 고객님들의 불편사항과 추가적인 편의 사항에 관하여 매일 회의를 하고 있으며 항상 편안하고 만족스러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한다."라고 말했다.

이뿐만 아니라 "배달음식이 부담스러운 고객님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아침 조식을 룸서비스로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 공기청정기를 비치하여 필터 교환 주기를 한 달에서 두 달 정도로 하고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비즈니스모텔  '호텔나무'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예약 문의는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업체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