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더컬쳐앤라운지, 'K지컬' 연주회 및 공연 진행
청담 더컬쳐앤라운지, 'K지컬' 연주회 및 공연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0.2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성악, 국악, 클래식 악기와 함께하는 K지컬 뮤지컬의 다른 의미로 소셜네트워킹 문화와 함께하는 행사로 10월21일 청담 더컬쳐앤라운지 가오픈을 기념하는 프라이빗 연주회 및 공연이 진행된다.

K지컬은 더컬쳐앤에서 진행하는 공연의 새로운 형태로 매번 과거의 역사적 인물을 재조명하는 자작곡과 스토리, 성악공연과 국악공연, 2부는 재즈 공연과 K-pop메들리로 다양한 장르가 융합됨을 말한다.

10월21일 공연은 전통주 위스키 부케(Bouquet)와 블랙핑크 한복디자인으로 유명한Danha단하와 함께하며 역사적 스토리, 덕혜옹주의 삶을 모티브로 한 자작곡 발표와 일본 국제 미술공모전 수상작 배드보스 작가의“조선의 마지막 공주 덕혜옹주”그림과 함께한다. 의친황 기념 사업회 창립1주년, 조선왕실 대한황실 후손 종친단체화의 콜라보 공연으로 조선시대 유품을 전시하여 미술, 역사적인 물품들의 전시, 클래식, 국악, 재즈가 융복합된 형태이다.

1부는 뮤지컬 성악곡과 국악곡들로 덕혜옹주의 삶을 표현하는 스토리 텔링이 있는 공연, 덕혜옹주 조카 윌리엄리와 대한제국 고종황제 증손 이준황손이 방문하여 축사를 진행하며 2부는 트럼펫과 함께하는 재즈공연으로 신나는 분위기로 진행이 된다. 이후 더컬쳐앤의 독립영화 티저영상이 공개되며 이서진 대표의 꿈을 찾는 음대생 책을 모티브로 한 영화다. 다양한 화장품들과 제품들의 협찬품 증정 이벤트도 있으며 Waterfox, Beauty Bomb, 주당의 비결, Over the limit음료, R828화장품 등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한다.

클래식 국악 퓨전 공연을 비롯하여 스타트업 제품 팝업, 팝아트 작가와의 협업 등 매번 신선하고도 트렌디한 문화 예술 기획을 진행해온 더컬쳐앤라운지 문화복삽공간에서 펼쳐질 문화 기획을 기대해볼 수 있다. 관련 정보는 더컬쳐앤 카카오톡이나 더컬쳐앤라운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남 도심속 청담역 도보2분거리이 위치한 문화복합공간으로 음악 문화예술 책과 함께하는 도심속 힐링 공간으로 더컬쳐앤 메인 사업인 책출판의 쇼룸, 출판을 진행했던 100권이상의 책이 전시되어있으며 누구나 편하게 볼 수 있다.

또한 하프, 더블베이스, 가야금, 해금 등 다양한 악기가 전시되어 있어 악기체험이 가능하며 넓은 강남 지하공간으로 각종 강연회, 소규모 연주회 및 파티를 하기에 적합한 장소이며 청담 특유의 럭셔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각종 대관행사도 진행중이다. 다양한 미술작가들의 전시와 유명한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