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원디자인, 소형 사무실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
채원디자인, 소형 사무실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채원디자인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성강해오름, 에이스테세라타워, 가산테라타워 등 가산, 독산, 광명 지역 지식산업센터 신규 입주기업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눈 여겨볼 점은 대형 사무실 보다 소형 사무실 선호가 높다는 점이다. 직원수가 적은 1인 기업이나 스타트업이 많아진데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의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사무실 규모를 줄이는 경우도 증가했기 때문이다. 이에 소형 사무실에 특화된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을 제공하는 업체들도 등장하고 있다.

채원디자인도 기업의 유형과 업무특성, 구성원의 성향 등을 고려한 맞춤형 인테리어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소형 사무실 인테리어의 기본은 공간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다. 인원과 업무 특성에 맞춰 간결하면서 실속 있는 디자인으로 집중력은 높이고 정서적 안정감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채원디자인 관계자는 “좁은 공간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최대한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 같은 크기도 훨씬 넓게 느낄 수 있는 방향으로 공간을 재구성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말했다.

사무공간 전문 채원디자인은 광명국제무역센터, 에이스한솔타워를 비롯해 가산디지털단지, 구로디지털단지, 독산 주변의 신규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와 하남 미사지구 산업단지 인테리어 전문 업체이다. 다수의 사무실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담부터 인테리어 공사 마무리까지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채원디자인 홈페이지에서 기존에 진행했던 사무실 인테리어 포트폴리오 및 기본 평면도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다. 신규 사무실 인테리어, 복층 사무실인테리어 관련 상담은 채원디자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