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비밀이야'와 떠나는 미식 여행 선봬
여행이지, '비밀이야'와 떠나는 미식 여행 선봬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3.10.2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드박스네트워크와 공동 기획 일본 마쓰야마 미식 여행상품 출시
유튜브 미식 크리에이터 '비밀이야' 상품 개발 참여…내달 29일 출발 상품 동행
미슐랭 1스타 식당 2회 방문 예정…소도시 매력 느낄 수 있는 관광 일정 포함
마쓰야마 미식 여행 상품 이미지. 사진=여행이지
마쓰야마 미식 여행 상품 이미지. 사진=여행이지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크리에이터와 함께 떠나는 테마 여행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손잡고 각 분야 전문 크리에이터가 참여하는 테마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상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교원그룹은 지난 7월 샌드박스네트워크와 디지털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의 분야별 전문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한 테마 상품 개발을 중점 추진하고 있다.

이 같은 협업으로 선보이게 된 첫 번째 결과물 '천천히 걷다, 마쓰야마 3일'은 39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미식 크리에이터 '비밀이야'가 기획·개발에 참여한 미식 테마 여행상품이다.

이 상품은 제주항공의 인천~마쓰야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비밀이야가 직접 선정한 식당에서 다양한 미식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슐랭가이드에 등재된 식당 방문 일정도 포함됐다.

미슐랭 1스타로 선정된 오즈 로바타 아부라야에서 돼지고기 덮밥 요리인 돈쿠리 마부시를 맛볼 수 있으며, 미슐랭 1스타 오마카세 식당에서는 셰프의 세심한 손길이 닿은 신선한 제철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38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식당에서 지역 명물인 도미를 활용한 도미밥 요리도 만나볼 수 있다.

소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알찬 관광 일정도 눈길을 끈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인 도고 온천과 바다와 가장 가까운 역인 시모나다역을 찾는다. 우치코에서는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마을을 마주할 수 있으며,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전통 정원 가류산장도 둘러본다.

다음 달 2일 첫 출발 예정이며, 같은 달 29일에 출발하는 상품은 비밀이야가 동행한다. 비밀이야와 함께 여행하면서 미식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마쓰야마 미식 여행은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일본 소도시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만큼 색다른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 크리에이터가 참여 및 동행하는 테마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임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