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글로벌이 운영하는 여아 주니어 브랜드 ‘더데이걸’이 겨울 컬렉션 대표 아우터로 2가지 종류의 ‘힙해 패딩’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힙해패딩’은 ‘트렌디 크롭 푸퍼 다운’과 ‘슈퍼 크롭 다운’으로 선보인다. 힙해패딩은 더데이걸에서 단독으로 개발한 경량화된 나일론 소재를 활용해 무게가 500g도 채 되지 않는 498g으로 가벼운 경량감과 80:20 황금비율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 주머니 안쪽에는 기모 라이렉스 소재로 안감 처리해 부드러우면서 보온성을 강화했다.
‘트렌디 크롭 푸퍼 다운’은 크롭 기장의 트렌디한 디자인에 글로시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소재를 사용해 빛에 따라 다양한 색감이 연출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컬러와 무광에 파스텔 색감을 담은 퍼플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힙해패딩’은 지난 8월 NC송파점의 더데이걸 매장을 통해 선공개된 후 1차 생산량이 모두 완판 됐다.
이랜드몰과 키디키디 온라인 채널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구매 고객에 한해 리본 모양의 그립톡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요일별 아우터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 신제품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랜드글로벌 더데이걸 관계자는 “올 여름에 출시해 5만장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운 힙해크롭과 힙해팬츠와 함께 겨울에는 힙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힙해패딩’을 출시했다”며 “10대 여아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겨울 아우터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