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트레일러' 허쉬 콜라보 팝업 이벤트 성료... 구디백 제품 전량 소진
'코스모 트레일러' 허쉬 콜라보 팝업 이벤트 성료... 구디백 제품 전량 소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0.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모 트레일러X허쉬 팝업 이벤트 4일간 4천5백명 방문
(사진=코스모폴리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MZ세대 여성들을 대표하는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4일간 진행한 ‘코스모 트레일러 x 허쉬 콜라보 팝업 이벤트’가 방문자 4천 5명을 달성하며 10월 21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허쉬 콜라보 팝업은 연세대학교 1일, 성신여자대학교 1일, 성수 카페 쎈느에서 2일 동안 이루어졌으며 오픈 전부터 대기 행렬을 이루며 이벤트 시작 10분만에 150명이 참여하는 등 방문객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오픈 첫날인 연세대학교에서는 1,000명, 다음 장소인 성신여자대학교에서 1,000명, 성수동 카페 쎈느에서는 양일간 진행되어 2,500명이 참여했다.

힙한 감성의 핑크색 ‘코스모 트레일러’와 허쉬의 신제품 ‘허쉬 초코바이츠’를 구현한 듯한 귀여운 대형 조형물들로 꾸며져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자발적으로 곳곳에서 인증샷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특히, 트레일러 곳곳에서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허쉬 초코바이츠’를 포함한 다양한 초콜릿이 담긴 구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뿐만 아니라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캡슐 뽑기 럭키드로우 및 ‘허쉬 초코바이츠’ 시식 서비스 등 기다리는 사람들을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선물과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사진=코스모폴리탄)

지난 6월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코스모 트레일러’는 <코스모폴리탄>의 이동형 팝업 트레일러로 2030세대들의 빛나는 청춘과 성장을 응원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학교 캠퍼스와 국내,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뮤직 페스티벌 ‘해브 어 나이스 트립’부터 성수동 카페 쎈느까지 MZ세대들이 밀집 되어 있는 다양한 스팟 등 총 6곳을 방문하였고 오픈 시간 전부터 웨이팅이 발생 및 방문객을 위해 준비한 선물들을 조기 소진하는 등 매회 뜨거운 관심 속에서 누적 방문객 수 1만명을 기록했다.

<코스모폴리탄> 관계자는 “‘코스모 트레일러’는 앞으로도 MZ세대들이 모인 다양한 스팟을 방문하고 여러 브랜드들과 협업 하며 청춘들을 응원하는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으로, 해당 이벤트를 통해 2030 세대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하며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