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 자녀안심 글로벌 스쿨링 ‘가족 캠프’ 론칭
MBC연합캠프, 자녀안심 글로벌 스쿨링 ‘가족 캠프’ 론칭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0.2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제주 영어캠프 등 운영
10개국 20개 도시 겨울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MBC연합캠프)
(사진제공/MBC연합캠프)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MBC연합캠프가 자녀안심 글로벌 스쿨링 ‘가족캠프’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현재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 가족 캠프를 모집 중이며, 사이판 가족캠프와 발리 가족캠프도 추가로 모집 중이다.

말레이시아는 싱가포르, 필리핀과 함께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며, 동남아시아 대표 부국이다.

말레이시아 가족 캠프는 부모와 함께하는 안전하고 즐거운 영어 캠프로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에서 4주간 진행하는 가족캠프다.

캠프 관계자는 “MBC연합캠프 말레이시아 가족캠프 학생들은 조호르바루 서쪽 몰렉 지역 인근 깨끗한 부촌 지역에 위치한 ‘파라곤 국제 학교’에서 정규 수업을 하게 된다”며 “파라곤 국제학교에서 진행하는 정규 수업은 학생들의 학업적 분위기 및 목적 달성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고 과학적 사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학교에는 도서관, 과학 실험실, 컴퓨터실, 카페테리아, 수영장, 미디어룸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말레이시아 가족캠프 숙소는 그린 헤이븐 콘도 레지던스로 40층 이상 높이의 3개 타워로 이뤄진 럭셔리 고급 주거 공간과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세탁 등 편의 서비스와 내부는 조리가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캠프 측은 “가족캠프 연수 기간 동안 학생과 부모 모두 안전하고 깨끗한 생활 환경 속에서 온전히 캠프 활동에 집중할 수 있으며, 아이1인과 부모님 등 보호자1인이 함께 동반해 ‘레고랜드’와 ‘데사루 워터파크’로 총2회의 액티비티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현지에서 부모님 요청 시 선택형 추천 옵션 투어를 통해 잊지 못할 가족 여행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위와 같은 가족 캠프를 통해 아이와 함께 여행하며 공부도 놓치지 않고 국제 학교를 통해 조기 유학을 체험하며, 4주 동안 학생들의 영어 향상을 기대하는 부모님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MBC연합캠프는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버지니아 영어캠프, 미국 서부 샌디에고 영어캠프, 미국 서부LA 영어캠프), 필리핀 클락힐스 영어캠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 제주 영어캠프 등을 운영 중이다.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20개 도시의 겨울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