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보양식의 왕, 자연산 전복 30% 할인 면역강화 이벤트
환절기 보양식의 왕, 자연산 전복 30% 할인 면역강화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섬 자연산 전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하루의 일교차가 커지고 있는 환절기 보양식의 왕은 단연 자연산이다. 지금처럼 면역력을 강화해야 하는 시기에는 쇠한 기력을 보충하기에 안성맞춤인 식재료이다. 

이에 완도전복직거래로 유명한 쇼핑몰인 "섬섬"에서 면역력 강화를 위한 30% 할인과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채취가 가능한 시기에는 자연산 소라도 함께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섬섬은 자연산 전복 전문 쇼핑몰로 한국인의 밥상, VJ특공대, 섬마을 할매 등 다수의 TV 매체에 출연했던 해녀가 직접 운영하고 있다. 

섬섬은 8년 이상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복잡한 중간 유통 과정을 없애고 신선한 해산물을 산지에서 직접 배송한다. 다른 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한 이유다. 또한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되는 특대 사이즈 이상의 자연산 전복만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육지에서 배로 한 시간 이상 걸리는 청정해역에서 해녀가 직접 채취한 자연산 완도전복직거래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인기상품이다. 소안도 주변은 강물의 유입이 없어 해안에 적조가 발생하지 않고 물의 흐름도 매우 좋아 완도전복과 생김 등 자연산 해산물의 우수한 품질이 장점이다.

섬섬은 전국 품평회에서도 The 착한가게가 선정한 1위에 선정되어 자연산 완도전복직거래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현편, 자연산 완도전복은 물질이 가능할때만 채취할 수 있어 매우 귀한 식재료인데, 조선시대에 임금님 수라상에 자주 올랐다고 전해지고 중국의 진시황도 보신을 위해 즐겨 먹었다고 한다. 특히 다른 재료와의 궁합도 좋아 여러 음식에 활용되곤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