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가수 채연, 앤닥터 비타민선크림 KBSJoy ‘뷰티유레카’서 소개
아이돌 가수 채연, 앤닥터 비타민선크림 KBSJoy ‘뷰티유레카’서 소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10.3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앤닥터(N+DOCTOR)는 KBS Joy 뷰티프로그램 ‘뷰티유레카’ 4회에 ‘UV프로비타민D’ 선크림이 소개되었다고 밝혔다. 

‘뷰티유레카’는 뷰티에 진심인 MC 오연서, 미주, 이채연이 직접 뷰로거가 되어 꼼꼼한 검증과 함께 뷰티템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아이즈원 출신 아이돌 가수 이채연이 추천한 앤닥터 ‘UV 프로비타민D’ 는 프로비타민D 성분을 함유한 3중 기능성 선크림으로 SPF50의 자외선차단제이다. 뷰티유레카 MC들은 알약 모양의 캡슐 디자인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

그녀는 슬로우 에이징 필수템으로 자외선차단제를 꼽으며 ‘앤닥터 UV 프로비타민D’를 채연 픽으로 소개했다. 

“자외선 차단제를 2-3시간마다 발라주는 것이 자외선차단에 효과가 있음을 알고, 수시로 바르고 있다. 피부노화 방지를 위해 특히 얼굴만큼 나이를 보여주는 부위인 목과 손에도 꼼꼼하게 바르는 편이다. 이 제품은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이 없이 가볍게 흡수되어 메이크업 위에 발라도 밀리지 않아서 애용하고 있다”며 자신의 뽀얀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