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IT 경력직 적극 모집 나선다... 오는 21일까지 접수
현대차, IT 경력직 적극 모집 나선다... 오는 21일까지 접수
  • 성현주 기자
  • 승인 2023.11.0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자동차)
(사진=현대자동차)

[잡포스트] 성현주 기자 = 현대자동차가 오는 21일까지 IT 부문 경력직을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IT 관리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 개발자 ▲모바일 App 개발 ▲SW 아키텍트 ▲데이터·인프라·보안 엔지니어 등 27개 분야다.

분야별 자격 요건과 수행 직뮤 등 세부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SDV) 체제로의 전환 가속화를 위해 역량 있는 IT 인재를 적극 모집해 자체적인 IT 개발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모바일 및 커머스 빅데이터 플랫폼을 비롯해 고객 관리 채널 등 다양한 영역에서 IT 서비스 직접 개발하고 있다.

아울러 IT 인재들이 주도적으로 일하며 성과를 낼 수 있는 조직문화도 갖추고 있다. 특히 수평적이고 유연한 업무 환경에서 협업할 수 있도록 거점 오피스와 선택적 근로 시간제 등도 운영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세계 수천만대의 차량이 생성하는 거대한 데이터를 활용해 글로벌 IT 서비스를 직접 설계하고 개발하는 경험은 개발자의 성장과 경력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이번 집중 채용 기간은 평소 현대차 채용에 관심있던 우수 인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IT 부문 채용 외에도 ▲인포테인먼트 ▲전자 ▲자율주행 ▲로보틱스 등 R&D 분야 소프트웨어 경력 개발자를 매월 상시 채용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이달 13일 서울 강남구 소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발자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는 '제3회 HMG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